1. 서론(Introduction)
  이태리 및 전세계에서 나오는 수많은 물량의 산업용 및 가정용 폐기물(불량품)의 미 사용 자원 문제는 매립 가능한 공간의 감소와 환경에 점점 악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의해서 두각 되고있다.
이렇게 점점 증가하고 있는 현상에 대한 유일한 해결방안은 회수 가능한 폐기물의 재활용이다.
(열 및 단일 부분품들로 재활용)
높은 원가나 기술상의 부재로 인해 재활용이 불가능할 경우 부피를 축소하여 최종적으로 매립하는 것이 좋다.
폐기물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원자재의 상업적인 형태에 따라 다르며 따라서 재활용의 어려움은 첫 단계로 스크랩
(조각)을 만드는 것과 마지막 단계로 후 처리 기술(post-process technology)두가지가 기하학적 대조된다. 파쇄는 물건을 비록 크기가 불 규칙하지만 동질의 조각으로 분쇄하는 것이며 이러한 결과로서 중공(中空 - 가운데가 빈 물품) 품목의 경우 양이 보다 현저히 감소하게 된다.
동질화 하여 양을 감소시키는 것은 보다 수익성이 있는 사업여건을 모색하기 위하여 고려되어져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동질화 작업은 파쇄과정(기계설비 및 수송설비)에 영향을 미치며 부피의 축소는 자재의 공장 내외로 운송뿐만 아니라 저장 문제를 해결하여 준다.
파쇄기의 사용은 에너지와 노동력의 낭비를 최소화 하여 원자재를 합리적으로 회수할 수있는 직접적인 재활용 결과이다.